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AS문의드려요

작성자 카르닉 스포츠(ip:)

작성일 2021-09-16 09:55:23

조회 14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카르닉 고객지원팀입니다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폴대의 경우 부품만 따로 보내드리지 않고 있으며 하나만 부러졌더라도 전체 교환을 해줘야해서 저희쪽에서 제품 수거해서
a/s 후, 다시 배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현재 해당 부품 재고 미입고라
a/s일시중단 상태이며,
정확한 입고 날짜 역시 저희족에서도 확답을 받은 상태가 아니라서,
정확한 a/s 가능 시기 안내가 어려운 점
양해부탁드릴게요.

번거로우시더라도
10월 이후 다시 연락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