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AS문의드려요

작성자 김****(ip:)

작성일 2021-07-08 14:18:25

조회 8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육각돔텐트 대형 텐트 구매하고

폴대 관절이 부서졌어요~~


처음 고객센터 전화드리고

AS문의 드리니 15000원 비용발생하고

수리 가능하다 하셨고

수리는 가능한데 지금 많이 밀려서

당장불가능하다? 는 답변 받았습니다


언제부터 원활할지 확실하지않은 

답변이라 당황스러웠고~

그냥 알겠다 하고 통화를 마친 후로

몇 일 후 또 전화를 걸었습니다~

언제 될지모르니 고객 입장에서는

수시로 전화드려보고 답변 기다리는 수 밖에 없죠


오늘은 전화를 걸변 지지직 거리다 뚝 끊기네요;

아무리 대형회사가 아니더라도

고객센터가 전화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나요?;;;;

저는 첨이라 완전 황당하고 

신랑은 20통 넘게 걸어봤는데 불통이라고하네요...


처음 문의하려고 걸었던 전화가 유일한 연결고리 ㅋ

이래서 비싸도 대형브랜드껄 쓰는건지...

가성비 생각하면  참좋은 업체다 만족했는데 

이게 무슨 경우인지 ;

언제 AS가능한데 답변주세요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