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as문의시 성의없는답변

작성자 카르닉 스포츠(ip:)

작성일 2021-05-20 14:16:14

조회 9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카르닉 고객지원팀입니다. 

우선 저희쪽에서 상담 태도에 대해 불편을 느끼신 점 사과드리는 바입니다. 

하지만, 그때 안내 도와드렸듯이 

저희쪽에서도 무분별한 교환 및 환불 신청이 많아서 

기준이 정해져있으며, 그 기준에 따라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그래서 고객님께서는 그 기준에 맞지 않아 

별도 구매로 안내 도와드린 부분입니다. 

저희쪽에서는 불량품과, 새제품 따로 관리가 되고 있어 

따로 판매 되어지고 있지 않는 부품들은 새제품에서 꺼내드릴 수 밖에 없어 

고객님께서 직접 구매해주셔야 하구요. 

고객님뿐만아니라, 기준에 맞지 않으신 분들은 모두 별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고 계세요. 

이 부분에 대해서 양해부탁드리며 

플라이 따로 별도 구매 원하시면 

안내 도와드렸던 유선 번호로 구매문의 부탁드릴게요. 


감사합니다. 



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카카오채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