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카르닉 고객지원팀입니다.
우선 저희쪽에서 상담 태도에 대해 불편을 느끼신 점 사과드리는 바입니다.
하지만, 그때 안내 도와드렸듯이
저희쪽에서도 무분별한 교환 및 환불 신청이 많아서
기준이 정해져있으며, 그 기준에 따라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그래서 고객님께서는 그 기준에 맞지 않아
별도 구매로 안내 도와드린 부분입니다.
저희쪽에서는 불량품과, 새제품 따로 관리가 되고 있어
따로 판매 되어지고 있지 않는 부품들은 새제품에서 꺼내드릴 수 밖에 없어
고객님께서 직접 구매해주셔야 하구요.
고객님뿐만아니라, 기준에 맞지 않으신 분들은 모두 별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고 계세요.
이 부분에 대해서 양해부탁드리며
플라이 따로 별도 구매 원하시면
안내 도와드렸던 유선 번호로 구매문의 부탁드릴게요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